왜 보험사 소송 대리인 출신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가?

 

왜 교통사고 특화 변호사인가?

교통사고를 당한 피해자는 물적 손해도 입게 되지만 무엇보다도 부상을 당하거나 사망에 이를 수 있어 피해자 본인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에게도 엄청난 정신적 고통을 안겨주게 됩니다. 피해자가 사망할 경우는 말할 것도 없겠지만, 하반신 마비 등과 같이 장해를 입는 경우 여생을 버틸 수 있는 용기마저 상실하게 됩니다.

이렇게 개인의 생명, 신체, 재산을 앗아갈 수 있는 교통사고를 당하였다면 가해자의 처벌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보상을 받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손해배상이나 보상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피해자가 청구할 수 있는 청구 항목을 얼마만큼 자세히 증명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한편 교통사고 손해배상을 최대한으로 받기 위해서는 민사 소송을 진행하면서도 동일 사안의 형사 소송 진행에도 촉각을 곤두세워야 합니다.

교통사고는 단순한 소송이 아니므로 반드시 교통사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경험이 있는 변호사에게 의뢰하는 것이 교통사고로 입은 실제 손해에 대한 정당한 배상을 위한 지름길입니다.

교통사고 특화 변호사는 손해배상 소송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변호사를 의미합니다. 일반 개인이 변호사의 조력 없이는 교통사고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보험사를 상대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따르므로, 교통사고 사건 처리 경험이 많은 변호사, 그 중에서도 보험사 소송대리인으로 사건을 처리한 경험이 많아, 보험사의 대응 전략에 익숙한 교통사고 특화 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사 소송대리인으로 소송을 진행한 변호사는 이미 보험사의 전력을 꿰뚫고 있습니다.

이미 상대방인 보험사 쪽에서 소송을 의뢰받아 진행하였던 경험이 풍부하니 보험사의 대응이 어떨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형 보험사에서는 소송대응부서가 따로 있고 엄청난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해자를 압박하는데 여기에 제대로 대응하려면 보험사의 소송 진행 방식을 제대로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보험사로부터 정당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험사 편에서 소송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보험사 소송대리인 출신 변호사를 선임하여야 합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23 삼성빌딩 6층 법무법인 폴라리스|사업자등록번호. 421-05-00949|광고책임변호사. 김병언 대표변호사
이메일. kbe7254@gmail.com|법률상담 대표전화. 02-556-0110|상담용 (sms수신)핸드폰 번호 : 010-2068-8005 |FAX. 02-556-0210

Copyright 2018 © 교통사고 소송닷컴 All rights reserved.